4월 7일 의원 정례 정담회, 의정 활동 공유
평택교육지원청, 평택·송탄소방서 현안 살펴


 

 

경기도의회 소속 평택지역 경기도의원들이 지난 4월 7일 신대동 경기도의회 평택상담소에서 지역현안을 살피고 의정활동을 논의하기 위한 ‘의원 정례 정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례회에는 양경석·김재균·김영해·오명근·서현옥·송치용 경기도의회 의원 6명과 이용주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교육장, 한경복 평택소방서장, 박승주 송탄소방서장 등 관계 공무원이 참석했다.

이날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난 한 달간 각자의 의정 활동을 공유한 뒤 지역현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 이용주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지역 교육행정에 관한 현안사항과 코로나19 상황에서의 교육방침 등 교육현안 관련 의견을 공유했다.

또한, 한경복 평택소방서장과 박승주 송탄소방서장은 소방행정에 대한 발전방향 모색을 위해 현안업무를 보고했다.

아울러 경기도의회 의원 모두는 이용주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교육장에게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지만, 모든 교직원과 학생이 지금의 힘든 시기를 한마음이 돼 정상적인 교육이 이뤄질 수 있도록 더욱 큰 힘을 보태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평택소방서와 송탄소방서 서장에게는 “철저한 소방안전관리로 평택시민의 행복과 안전을 위해 안전지킴이 역할에 최선을 다한 그동안의 활동과 노고에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경기도의회 평택상담소는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 부처와 논의하는 공간이다. 경기도의회 평택상담소는 평택시 신대동 평택상공회의소 2층에 있으며,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