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2일까지 모집, 예술활동 분야
메이크업·네일아트·특수분장 대상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가 진로체험 활동 공간 ‘청터꿈터’의 청소년진로체험 전문 강사를 오는 7월 12일까지 추가 모집한다. 

추가 모집 대상 강좌는 메이크업, 네일아트, 특수분장 등 예술활동 분야 3개 강좌다.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청터꿈터’는 5개 분야, 12개 강좌의 전문 지도자와 함께 안전하고 검증된 진로체험활동과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진로활동실, 미래개발실, 나무공작실, 요리제빵실, 멀티미디어실, 예술활동실 등 쾌적한 환경에서 진행되도록 구성돼 있다.

진로체험 프로그램은 지역 중학생들의 자유학년제 활용과 다양한 진로체험 기회가 필요한 사회적배려 청소년, 학교 밖 청소년 등 대상자를 확대해 청소년들의 열린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지욱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지도사는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검증된 진로체험을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고 적극적인 진로체험 활동의 활성화가 이뤄지길 기대한다”며, “특히 철저한 방역수칙 이행을 통해 안전하고 전문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청을 희망하는 프로그램 강사는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ptycc.kr) 공지사항의 신청서류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31-646-542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