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1일, 지역 아동 60명에게 키트·간식 전달
정다운식품 간식 기부, 홀몸 어르신에게도 전해


 

 

평택시 팽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8월 11일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 60명에게 ‘클레이로 여름 곤충 나무 만들기 키트’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외부활동이 어려워진 아동들이 방학기간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내부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이뤄졌다.

팽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아동과 가족이 함께 만들 수 있는 ‘클레이로 여름 곤충 나무 만들기 키트’를 전달해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지친 지역 아동의 마음이 위로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또한 고석용 정다운식품 대표의 후원물품인 종합전병 100박스를 지역아동센터와 홀몸 어르신 가정에 전달하며 외출이 어려운 어르신들에게도 위로를 전했다.

정영택 팽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지역아동들이 클레이 만들기 키트를 통해 창의력 향상은 물론, 가족과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지역 어르신들에게도 종합전병을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유종복 평택시 팽성읍장은 “거리두기 4단계로 어른들뿐만 아니라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도 집안에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요즘, 팽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원으로 지역 주민에게 조그마한 위로가 됐기를 바란다”며, “항상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서주시는 팽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봉사자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