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자원봉사자 대상 의료비 할인혜택
평택시자원봉사센터, 가맹점 192곳 운영


 

 

평택시자원봉사센터가 지난 8월 31일 평택시 신평동 평택한방병원과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평택한방병원은 암면역센터와 한방특화센터를 중점으로 다양한 한·양방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 체결을 통해 지역의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비급여 항목에 대한 의료비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평택시자원봉사센터는 평택시 자원봉사자들의 권익 향상과 가치 제고를 위해 192곳의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평택시우수자원봉사자증, 평택시자원봉사자증, 경기도우수자원봉사자증 소지자라면 누구나 할인가맹점에서 소정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인호 평택한방병원장은 “평택시를 위해 헌신하는 자원봉사자 여러분이 마음 놓고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 체결을 통해 간접적으로 지역 자원봉사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어 보람과 자긍심을 느낀다”고 전했다.

방미옥 평택시자원봉사센터장은 “우리 지역 자원봉사자를 위해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에 동참한 정인호 평택한방병원장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 여러분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각 분야의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을 확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평택시자원봉사센터는 연간 70시간 이상 자원봉사활동 참여자에게 매년 평택시우수자원봉사자증을, 누적 30시간 이상 자원봉사활동 참여자에게 평택시자원봉사자증을 발급하고 있다. 자원봉사자증 발급 신청은 평택시자원봉사센터(031-8024-267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