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9일과 26일 이틀간 교육, 온라인 접수
1차 김현옥 소장, 2차 하지현 교수 초청 강연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오는 10월 19일과 26일 이틀에 걸쳐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 대처하는 부모교육 릴레이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청소년 자녀를 둔 학부모 100명을 대상으로 한다. 10월 19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1차 교육에서는 김현옥 푸른숲심리상담센터 소장이 ‘자녀의 성장을 위한 부모마음 충전’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10월 26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2차 교육에서는 하지현 건국대학교 신경정신과 전문의가 ‘포스트 코로나, 아이들 마음부터 챙깁니다’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사전질문과 실시간 질문코너가 운영된다. 사전질문은 온라인 신청서를 통해 질문할 수 있으며, 실시간 질문은 교육 중 ZOOM 채팅을 통해 할 수 있다.

접수된 질문은 교육 중 강사에게 직접 답변을 들을 수 있다. 또한 질문에 당첨된 수강생에게는 음료 기프티콘이 주어지며, 강의 종료 후 소감문을 작성한 수강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강사의 저서를 선물로 제공한다.

강의 신청은 9월 13일부터 온라인 신청서(forms.gle/wyMMp DGjF5Hg7xBC6) 작성 또는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www.pt1318.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오석연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가정에서의 생활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부모와 자녀 간 갈등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교육이 부모들에게 위로와 배움의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