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게이트볼협회, 13팀 참여 게이트볼대회 개최
어르신 체육시설 확충·게이트볼 발전 기틀마련 다짐


 

 

평택시게이트볼협회가 11월 12일 비전동 동부공원 동부게이트볼장에서 ‘2021 평택시의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된 참여자로 제한해 시합을 진행했다. 

평택시게이트볼협회는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기 위해 집합규모를 축소해 13팀이 링크전으로 예선전을 하고, 본선 토너먼트에서는 예선을 통과한 8팀이 경쟁을 펼쳤다. 치열한 토너먼트가 치러진 결과 우승은 중앙A팀이, 준우승은 송탄팀이 차지했다. 신장팀과 동부B팀은 나란히 공동 3위에 올랐다. 이번 대회에서 처음 출전한 비전팀은 장려상을 받았다

이날은 정장선 평택시장과 홍선의 평택시의회 의장, 홍기원 국회의원, 이진환 평택시체육회장이 유공자 표창을 했으며, 100세 시대에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고 노인복지를 위해 어르신들의 체육시설 확충과 게이트볼 발전에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심영범 평택시게이트볼협회장은 “게이트볼 종목의 특성이 팀원 한 개인의 기량으로 승부가 나지 않고 팀 전체의 조화로운 기량과 협동, 단결로 승리를 하듯 여러분과 함께 한 팀이 되어 평택시 게이트볼의 미래를 만들어 가겠다”며, “평택시게이트볼이 더 많은 시민으로부터 사랑 받는 종목으로 성장하기 위해 각 구장의 환경개선을 추진하고 이충동체육공원 게이트볼전용경기장 건립을 완성해 평택시게이트볼협회의 안정적 발전을 위한 확고한 기틀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평택시게이트볼협회는 14개 분회로 구성됐으며, 북부지역에는 서탄·진위·신장·지산·중앙·송탄·고덕 7개분회, 서부지역에는 포승·청북·안중.홍원 4개 분회가 있다. 남부지역에는 동부·팽성·비전 3개 분회가 있어 평택시민이면 누구나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가까운 게이트볼장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게이트볼협회(010-4793-5881)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