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5일, 평택갑 제1차 선대위 임명장 수여식
상임고문·시의원·직능위원장 32명 임명장 전달


 

 

국민의힘 평택갑당협위원회가 지난 1월 5일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경기도선거대책위원회 평택시갑 제1차 선거대책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국민의힘 평택갑당협위원회는 이날 상임고문, 평택시의회 의원, 직능위원장 등 32명을 대상으로 임명장을 수여했다.

공재광 국민의힘 평택갑당협위원장은 임명장 수여식을 통해 “국민의힘 평택갑당협위원회의 임인년 새해 첫 공식 행사에 여러분을 모시고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이라며, “올해는 용맹하고 기운찬 검은 범의 기운을 듬뿍 받아 평택시민은 물론, 온 국민이 활짝 웃을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공재광 위원장은 “임명장은 감투도 아니고 완장도 아닌 정권 교체를 위한 일당백의 전령사 자격증”이라며, “저부터 더 꼼꼼하게, 더 단단하게, 더 치밀하게 준비하면서 여러분과 함께 반드시 윤석열 후보를 대통령으로 정권 교체를 이룰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일을 다 하겠다”고 강조했다.

국민의힘 평택갑당협위원회는 향후 고문단과 부위원장단, 여성위원회, 청년위원회, 장애인위원회 등 직능위원회 소속 위원 등 약 1000명을 대상으로 임명장을 수여 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평택 갑지역의 선거 분위기를 조성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