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선거관리위원회, 6월 3일 당선증 교부식 개최
평택시장·경기도의원·평택시의원 당선자 당선증 전달


 

 

평택시선거관리위원회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평택지역 당선자들에게 6월 3일 오후 2시 평택시청 대회의실에서 당선증을 전달했다. 당선자들은 오는 7월 1일부터 임기가 시작된다.

이날 당선증 교부식에는 정장선 평택시장 당선자와 김상곤·김재균·서현옥·윤성근·이학수·김근용 경기도의회 의원 당선자, 이종원·이관우·최재영·김영주·이윤하·소남영·김명숙·최준구·김산수·김혜영·류정화·유승영·강정구·이기형·김승겸·정일구 평택시의회 의원 당선자, 최선자·김순이 평택시의회 의원 비례대표 당선자가 참석해 당선증을 받았다.

당선증 교부식은 평택시장 당선자, 경기도의회 의원 당선자, 평택시의회 의원 당선자, 평택시의회 의원 비례대표 당선자에게 선거구와 정당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이정민 평택시선거관리위원장은 “이번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당선의 영광을 안은 당선인 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말을 드린다”며, “이번 선거에 입후보해 정정당당하게 경쟁했던 모든 후보자에게도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당선인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의 역량을 발휘해 뜨거운 성원을 보여준 주민들의 기대를 저버리는 일이 없어야 한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평택지역 당선인을 대표해 인사에 나선 정장선 평택시장 당선인은 “평택시선거관리위원회 직원 모두에게 감사를 드린다. 어느 선거보다도 공정하고 깨끗하게 선거를 치르려고 노력했고, 그렇게 해왔다고 생각한다”며, “선거는 단순히 투표하는 것이 아니라 시민에게 우리의 생각을 알리고, 또 시민의 말씀을 듣는 소중한 기회라고 생각한다. 다시 한 번 응원해주신 시민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