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게이트볼협회, 6월 11일 대회 본선 토너먼트
준우승 지산, 중앙·진위 공동 3위, 홍원·비전 장려


 

 

평택시게이트볼협회가 지난 6월 11일 송탄일반산업단지 내 모곡근린공원 운동장에서 ‘2022 평택시의회 의장기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대회 현장에는 정장선 평택시장과 홍선의 평택시의회 의장, 홍기원 국회의원, 이진환 평택시체육회장이 참석해 어르신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대회에는 모두 21개 팀이 참여해 예선전을 치르고 본선 토너먼트에서는 14개 팀이 경쟁을 펼쳤다.

이날 본선 토너먼트를 모두 진행한 결과 최종 우승은 안중팀이, 준우승은 지산팀이 차지했다.

또한 지난해 우승팀인 중앙팀과 진위팀은 나란히 공동 3위에 올랐으며, 이번 대회에 처음 출전한 홍원팀과 비전팀은 장려상을 받았다.

심영범 평택시게이트볼협회장은 홍선의 평택시의회 의장에게 감사를 전하며 “평택시게이트볼이 더 많은 시민으로부터 사랑받는 종목으로 성장해 시민 건강 복지에 앞장설 수 있도록 이충체육공원 게이트볼 전용경기장이 조속히 마련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평택시게이트볼협회는 15개 분회로 구성됐으며, 북부지역에는 서탄·진위·신장·지산·중앙·송탄·고덕 7개 분회가, 서부지역에는 포승·청북·안중·홍원 4개 분회가 있다.

남부지역에는 동부·팽성·비전 3개 분회가 있으며, 행정동우회 클럽이 별도로 있다.

게이트볼은 초등학생들의 집중력 강화와 협동심을 키우는 교육용 종목으로 시작됐지만, 과격하지 않고 안전해 남녀노소 즐기는 스포츠로 사랑받고 있다.

평택시민이면 누구나 평택시게이트볼협회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가까운 게이트볼장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게이트볼협회(010-4793-5881)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