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5~28일, 기획단·평가단 구분 모집
평택한가락페스타 10월 7~8일 개최 예정


 

 

평택시문화재단이 오는 10월 개최할 예정인 ‘평택한가락페스타’의 시민축제참여단을 모집한다.

시민축제참여단은 시민기획단과 시민평가단으로 나눠진다.

시민기획단은 축제 전문가 교육과 축제 콘텐츠 기획 워크숍 활동을 통해 시민 참여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상설프로그램 개발과 현장 운영에 참여하게 된다.

시민평가단은 사전 평가 워크숍을 가진 후 축제 현장 평가, 평가보고회의 활동을 하게 된다.

평택시문화재단은 6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시민축제참여단을 모집한다.

시민축제참여단은 축제 기획에 경험이 있거나 축제 참여에 관심이 있는 만 16세 이상 평택시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시민축제평가단은 만 19세 이상 평택시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평택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은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시민축제참여단 활동은 7월 8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 19일까지 매주 금요일 평택시남부문예회관 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시민축제참여단에는 위촉장, 전문가 교육, 우수활동가 표창, 축제 참여 활동 등의 기회가 주어지고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평택한가락페스타는 오는 10월 7일과 8일 양일간 합정동 소사벌레포츠타운에서 진행된다.

한정연 평택시문화재단 생활문화팀장은 “‘한국음악의 과거, 현재, 미래’라는 주제로 새롭게 문을 여는 음악예술축제가 시민들의 아이디어와 열정이 모여 성공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시민축제참여단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시민축제참여단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pc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평택시문화재단 생활문화팀(031-8053-3541)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