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분기 배움터, 11개 분야·14개 프로그램 구성
재신청·신규 신청자 6~7월 접수, 7~9월 프로그램 운영


 

 

평택시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이 지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2022년 3분기 청소년배움터 수강생을 모집한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와 취미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영어, 컴퓨터, 드로잉, 캐리커처, 칼림바, 기타, 역사, 논술, 방송댄스, 창의로봇 등 11분야, 14개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배움터 문화강좌를 구성했다.

3분기 청소년배움터는 7월 9일부터 9월 27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철저한 방역관리와 함께 대면으로 운영된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의 3분기 청소년배움터 수강을 원하는 청소년은 재신청자의 경우 6월 18일부터 27일까지, 신규 신청자는 6월 28일부터 7월 4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신청은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소식지에 포함된 QR코드 혹은 네이버밴드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배움터 이외에도 지난 6월 10일 특별프로그램 ‘수채캘리그라피’를 시작했으며, 평택 곤충과사람들에서 직접 농장을 체험하는 ‘파브르의 채소농장’, 애니메이션과 동요로 영어를 배우는 ‘애니메이션으로 배우는 Fun한 영어’를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최중호 서정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청소년배움터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배움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사회적거리두기가 해제됐지만, 아직도 확진환자가 지속해서 나오고 있기에 방역에도 각별히 주의해 청소년들에게 안전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이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은 서정청소년문화의집 공식 밴드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31-663-1888)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