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7일, 새마을의 날 기념식과 취임식 개최
회원 단체장, 연규창 협의회장·윤미섭 부녀회장


 

 

평택시새마을회가 ‘새마을운동 제창 52주년 제12회 새마을의 날 기념식과 평택시새마을회장단 취임식’을 지난 6월 17일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평택시새마을회 이사와 전·현직 새마을지도자, 정장선 평택시장과 홍선의 평택시의회 의장, 홍기원 국회의원, 이윤재 유의동국회의원실 보좌관, 시·도의원, 기관단체장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평택시새마을회장단 취임식 행사는 향후 평택시새마을회를 이끌어갈 취임 회장, 취임 회원단체장의 약력 소개와 이천석 제14대 평택시새마을회장, 연규창 새마을지도자 평택시협의회장, 윤미섭 평택시새마을부녀회장의 취임사, 축하 꽃다발 전달 순서로 진행됐다.

이어 진행된 새마을의 날 기념식에서는 이천석 평택시새마을회장의 기념사를 시작으로, 정장선 평택시장과 홍선의 평택시의회 의장, 홍기원 국회의원의 축사가 이어졌다.

또한 지역사회 봉사 활동에 앞장서 온 유공 새마을지도자들에 대한 표창장 수여가 진행됐다.

이천석 제14대 평택시새마을회장은 “소통하고 화합해 평택시새마을회의 위상을 더욱더 높여 나가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과거와 현재에서 머무르지 않고, 변화하는 새마을운동을 펼칠 것을 약속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축사에서 “지역의 참된 봉사자로서 사명과 열정으로 주민 화합과 지역 발전을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하다”며, “새마을운동 제창 52주년 제12회 새마을의 날 기념식과 평택시새마을회장단 취임식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