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까지 시민 아이디어 접수, 수상자 4명 선정
취약계층 지원·공동체 강화·사회적약자 위한 공헌사업


 

 

평택도시공사가 오는 6월 30일까지 시민과 함께하는 ‘2022 사회공헌사업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한다.

공모 주제는 지역사회 상생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아이디어로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사업 아이디어 ▲지역사회와의 협업을 통한 지역공동체 강화 방안 ▲기타 아동, 청소년, 장애인, 어르신 등을 위한 사회공헌사업 제안 등이다.

이번 공모에는 평택도시공사 사회공헌 활동에 관심이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평택도시공사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와 제안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hs36@puc.or.kr)로 제출하면 된다.

평택도시공사는 공모 취지와의 적합성, 창의성, 실현 가능성, 지속·확대 가능성 등의 지표에 따라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할 예정이다.

최우수상을 포함한 수상자 네 명에게는 모두 19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향후 평택도시공사 사회공헌 사업에 반영된다.

김재수 평택도시공사 사장은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사회공헌 사업을 발굴하고 추진해 평택시 공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자 한다”며,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가 경영에 반영되고 실현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평택도시공사는 임직원으로 구성된 해피드림봉사단을 결성해 자선바자회, 복지시설 봉사활동, 성금 기부를 추진하는 등 지방공기업으로서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누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