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11일, 밤 9시~자정 주문 때 할인쿠폰
2만 5000원 이상 결제 때 5000원 할인 가능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무더운 열대야에 지친 소비자들이 맛있는 야식으로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8월 2일부터 8월 11일까지 ‘열대야 이기는 야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밤 9시부터 자정까지 배달특급 주문 때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최소 2만 5000원 이상 결제할 경우 사용할 수 있다.

배달특급은 평택, 안성, 양주, 고양, 가평, 포천 6개 지자체 소비자를 대상으로 8월 7일까지 ‘픽업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이를 통해 1만 8000원 이상 픽업 주문 때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최근 더운 날씨가 밤까지 이어지면서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배달특급을 통해 통 큰 할인도 받고, 소상공인과 함께할 수 있는 착한 소비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배달특급은 지난해부터 소비자와 가맹주 모두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확대해오고 있다.

배달특급만의 지자체 밀착 프로모션인 ‘특급의 날’은 물론, ‘주말엔 배달특급’, ‘배달비 지원 프로모션’ 등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밖에 다양한 비정기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소비자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배달특급의 모든 소비자 이벤트는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 상단 배너 게시판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