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경기푸드박람회 참가, 슈퍼오닝홍보관 운영
평택지역 생산 농산물과 가공품 전시 시식 판매


 

 

평택시가 8월 4일부터 8월 7일까지 나흘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1회 경기푸드박람회’에 참가해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슈퍼오닝 등 평택 농산물을 관람객들에게 홍보했다. 

‘경기푸드박람회’는 경기도 대표특산물과 전통시장 제품 판매장과 홍보관 운영, 우수 초청 바이어 상담 등을 통해 농축산물 판로 확대와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처음으로 열린 박람회다. 

평택시는 슈퍼오닝 농산물 시식·홍보 행사로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게 해주는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라는 의미인 평택시 농·특산물 브랜드‘슈퍼오닝’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또한 평택시에서 생산되는 농산물과 지역 농산물을 가공한 가공품 전시와 시식·판매로 관람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김영창 평택시농업기술센터소장과 신현성 평택원예농협 조합장, 농협 관계자, 평택시로컬푸드재단 등이 참여해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슈퍼오닝 전문 아나운서를 통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는 등 평택 농산물 소비 촉진을 홍보했다. 

평택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가 지역농산물 판로확대와 홍보를 위해 마련된 유익한 행사였으며,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평택 농업에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박람회 등 참여를 통해 홍보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농업인의 권익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