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대 창학 110주년, 실용음악학과 창립 16주년 
평택대학교 새로운 100년, 시민과 학생 함께 해


 

 

평택대학교 창학 110주년과 실용음악학과 창립 16주년을 기념하는 축하공연이 10월 11일 오후 7시 평택시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실용음악학과 졸업생과 재학생들이 함께 만든 이번 축하공연에는 많은 평택시민과 학생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이날 공연에서 이동현 평택대학교 총장직무대행은 “올해는 평택대학교가 창학 110주년을 맞는 해로 이번 행사는 평택대학교의 새로운 100년 역사의 도약점이 될 것”이라며, “평택대학교가 자랑하는 실용음악학과가 창립 16주년을 맞아 학생들이 열정과 노력으로 갈고 닦은 실력을 많은 관중들 앞에서 선보이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내빈으로 참석한 미8군 통신대 대대장 카일 예이츠 중령은 “가장 권위 있는 자리에 여러분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대학의 역사적 업적을 축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이동현 평택대 총장직무대행, 정장선 평택시장, 이보선 평택문화원장, 이용주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교육장, 김수우 평택대학교 총동문회장, 유재호 평택대학교 인흥장학재단 이사장, 카일 예이츠 미8군 통신대 대대장과 미8군 소속 관계자, 백준기 평택대학교 학군단 중령과 학군단, 실용음악학과 교수진을 비롯해 많은 교수진과 직원들이 참석해 공연을 빛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