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7일, 홍문종 사무총장 당원 대상 특별강의
이재영 국회의원, 평택발전 앞당기는데 최선 약속

 
새누리당 평택시을당원협의회가 지난해 12월 27일 평택 아리엘뷔페에서 800여 명의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당원교육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재영 위원장은 이날 당원교육에서 “새누리당 경기도당 운영체계를 지방선거 체제로 변경해 운영하고 있다”며 “새누리당 경기도당위원장으로 그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히며 당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또한 지역 현안사업에 대해서는 “고덕국제화산업단지 SOC사업 국비가 순차적으로 집행되고 황해경제자유구역 포승지구 보상비도 공사채발행 승인으로 착공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업들이 원만하게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평택발전을 앞당기겠다”고 밝혔다.
평택갑지역구 원유철 국회의원은 인사말에서 “당원들께서 힘을 모아주신 덕분에 최초의 여성 대통령을 우리 손으로 탄생시켰다”며 “당원여러분과 함께 경기도가 대한민국의 심장이 되는 곳에 항상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홍문종 새누리당 사무총장은 이날 직접 강사로 나서 ‘정국현안에 대한 해법과 박근혜 정부 성공을 위한 새누리당 당원의 역할’이란 주제로 핵심당원으로서의 역할에 대해 교육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한편, 이번 당원교육과 송년회에는 이재영 위원장을 비롯해 홍문종 새누리당 사무총장·원유철 국회의원·새누리당 소속 도·시의원 등 800여 명의 당원들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