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택시의회 부의장 당선인사

“민의가 반영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존경하는  김인식 의장님과 선배ㆍ동료의원 여러분!
먼저, 제7대 평택시의회 전반기 부의장으로 선출해 주신데 대해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오늘은 제7대 평택시 의회가 출범하는 뜻 깊은 날입니다. 그리고, 지역 주민들의 두터운 신망을 받고 평택시 의정을 이끌어갈 의사당에 등원하신 여러 의원님들과 평택시 미래 발전을 위하여 함께 일하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합니다.
의원 여러분!
저는 부의장으로서 주어진 2년이라는 임기동안 시민의 대변자로서 지역경제 활성화와 복지 증진 등 시민 여러분의 뜻을 잘 헤아려서 민의가 반영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그리고,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대안 제시는 물론 시민과 집행부와의 지속적인 의사소통을 통하여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본연의 임무에 성실하게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를 믿고 선출 해 주신 의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동료의원 여러분의 아낌없는 조언과 질책 그리고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양경석 부의장
평택시의회

 

 

 

 

 


 

■ 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원장 당선인사

“건설적 대안제시와 견제·소통을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김인식 의장님과 양경석 부의장님! 그리고 선배·동료 의원 여러분! 
자치행정 위원장으로 선출된  오명근 의원입니다.
먼저, 제7대 전반기 자치행정위원회 위원장의 중책의 소임을 맡겨 주신데 대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자치행정위원회를 운영함에 있어 45만 시민의 삶의 질이 향상된 문화와 예술, 관광인프라가 꽃피우는 품격 있는 도시, 시민의 복지가 실현되는 행복한 명품도시 평택을 위해 자치행정 위원님들과 함께 맡은 바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집행부에 대한 건설적인 대안제시와 견제, 협력과 소통을 통해 시민을 위한 대의 기관으로서의 역할을 감당해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본 의원에게 중책을 맡겨주신 선배·동료의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오명근 위원장
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 평택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 당선인사

“합리적·생산적인 위원회를 운영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김인식 의장님과 양경석 부의장님! 그리고 선배·동료의원 여러분! 
산업건설 위원장으로 선출된 정영아 의원입니다.
먼저, 제7대 산업건설 위원장의 중책을 맡겨주신 데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시는 위원님들께서도 잘 아시다 시피 글로벌 기업인 삼성산단 착공을 비롯하여 각종 대단위 사업들이 추진되고 있는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가진 도시입니다.
제7대 산업건설 위원회에서는 위원님들과 합심하여 합리적이고 생산적인 위원회 운영은 물론 집행부와의 유기적인 협조를 통하여 21세기 최고를 지향하는 첨단 산업도시, 교통·무역·물류도시, 전원 농업도시 등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선배·동료의원 여러분의 많은 지도 편달을 바라며 다시 한 번 선배·동료의원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정영아 위원장
평택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 평택시의회 운영위원장 당선인사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김인식 의장님과 양경석 부의장님을 비롯한 선배·동료 의원 여러분!
먼저, 본 의원을 제7대 전반기 의회 운영위원장으로 선출해 주신 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운영위원회는 의원 여러분께서도 잘 아시다시피 부의장님을 비롯하여 자치행정 위원장과 간사 산업건설 위원장과 간사 그리고, 본 위원장과 간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의회 운영위원회를 운영함에 있어 부의장님과 각 위원장님들은 물론 여러 의원님과  충분한 소통과 의견수렴을 통하여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의회를 운영해 나갈 계획입니다.
그리고 시민들과 함께하는 의회, 신뢰받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선배 동료 의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성원과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윤태 위원장
평택시의회 운영위원회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