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남부교육장, 2016년도 제1기 수강생 모집
문화·취미, 취업·자격증 취득 등 98개 과목 운영

 
평택시여성회관이 지역여성들에게 능력개발과 취미·여가 기회를 제공하고자 북부·남부 교육장에 2016년도 1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2016년 1월부터 4월까지 4개월 과정으로 진행되며 98개 과목에 2140명을 모집한다.

평택시여성회관은 평택시민들을 위해 ▲문화·취미과정 ▲취업·자격증 취득과정을 운영 중이며 여성뿐 아니라 평택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국민기초수급자, 저소득한부모가정, 등록장애인, 국가유공자는 1인 1과목에 한해 수강료가 면제되며 2016년부터 정원초과 시 수강료 감면대상자를 우선 선정하도록 규정도 변경됐다. 또한 북부 교육장은 유아를 동반한 수강생을 위해 무료로 보육실을 운영하고 있다.

교육 수강신청은 12월 3일부터 9일까지 평택시여성회관 홈페이지(womenhall.pyeongtaek.go.k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인터넷 접수 결과 미달 과목에 한해서만 12월 15일부터 16일 양일간 현장접수를 실시한다.

김태환 평택시여성회관장은 “평택시민의 꿈과 능력을 실현하는 배움터로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우수한 강사 선발로 평택시 여성의 미래를 열어나가겠다”며 “이번 1기 여성회관 수강생 모집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