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자동차매매사업조합 남부지부 정기총회
건전한 중고매매자동차시장 건설에 뜻 모아


 

 

 

경기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 남부지부가 1월 29일 비전동 J&J ART 컨벤션에서 ‘제17차 정기총회 및 제16주년 창립기념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경기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장을 비롯해 평택시의원, 유관기관 공무원 등 17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2015년도 우수자동차매매상사 대표와 모범사원에 대해 평택시장상, 국회의원상, 경기도의회 의장상, 평택시의회 의장상, 전국자동차연합회장상, 경기도자동차매매조합장상, 남부지부장상 등 표창을 수여했다.

문종철 지부장은 기념사를 통해 “메르스 여파와 경기침체로 어려운 시기를 보냈지만 중고자동차매매 가족들의 노력과 열정으로 위기의 파고를 함께 견뎌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2016년에는 동반성장의 기치 아래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 것은 물론 투명하고 건전한 자동차매매시장을 더욱 발전시켜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평택·안성을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이어진 축사에서는 박상규 평택시 건설교통사업소장과 이명선 경기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장이 중고자동차 시장의 선도를 이끌고 있는 남부지부의 전통적 역사와 발전이 모범적으로 영원히 지속 되도록 법규와 행정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번 기념식에서는 몇몇 지역에서 행해지는 미끼매물, 허위매물, 강매, 불법업자 매매행위 등의 불미스러운 일이 우리지역에는 발붙이지 못하도록 함께 노력하여 투명하고 건전한 중고자동차시장을 지켜내자는 결의를 다졌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