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예술·과학·경영·창조이론 등 233편 강의 진행
7월 31일까지 수강신청, 무료 수강후 수료증 발급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 경기도민에게 다양한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경기창조학교 12기 온라인 기수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창조이론·인문·예술·과학·경영 등 모두 5개 분야로 구성되며, 22개 강좌의 233개 콘텐츠를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특히 12기 과정에는 청년층과 중년층의 고민과 해답을 찾는 최대헌 T&C 인간관계연구소 대표의 ‘톡톡톡 시리즈’와 손주은 메가스터디 회장의 ‘글로벌 시대의 도전과 창의성’ 강의, 공병호 경영연구소장의 ’어떻게 하면 창의적인 사람이 될 수 있을까’ 강의가 새롭게 추가돼 더욱 눈길을 끈다.

수강신청은 7월 31일까지 경기창조학교 홈페이지(www.k-changeo.org)를 통해 할 수 있으며, 교육 분야 구분 없이 4개 이상 강좌를 신청한 후 수강률이 80% 이상이면 학습기간 종료 후 수료증을 발급한다. 강의는 8월 31일까지 수강이 가능하고 우수 후기를 남긴 수강생에게는 매월 30명씩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진행된다.

김경표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이번 12기 기수과정에는 심리·인문·경영 등 다양한 분야의 화두를 던지고 실제 삶에서 적용을 돕는 강의가 마련된 만큼 최고의 삶의 지혜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창조학교는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학습할 수 있는 전국 최초의 온라인 창의·인성 배움터다. 전 문화부장관인 이어령 총괄 멘토를 비롯해 김영세 산업디자이너, 김정운 문화심리학자, 박웅현 크리에이터 등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 73명의 지혜와 지식이 담긴 1200여 편의 온라인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