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대림산업, 소사벌지구 중소형 아파트 분양
비전동·소사벌지구 혜택 누리는 뛰어난 인프라 환경
전 세대 중소형 4-Bay 설계, 각종 혁신 기술 적용


 

 

 

대우건설과 대립산업이 손잡고 각종 개발계획으로 주목받고 있는 평택 소사벌 택지개발지구에서 ‘평택 소사벌푸르지오’ 견본주택을 오는 11월 25일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간다.
평택시 소사벌 택지지구 B-1블록에 위치한 평택 소사벌푸르지오는 지하 1층~지상 25층 아파트 6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3㎡A 334세대 ▲83㎡A1 42세대 ▲83㎡B 78세대 ▲83㎡B1 21세대 ▲83㎡C 91세대 등 566세대로 전 세대가 수요층이 많은 중소형 규모로 구성돼 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900만 원 중반대로 예상되며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가 적용된다.

■ 평택 소사벌택지지구
마지막 브랜드 아파트 분양

평택은 올해 말 개통예정인 SRT지제역, 삼성전자 고덕산업단지, 평택항 개발, 주한미군 이전, LG전자 진위산업단지 조성 등 대형 개발 호재를 통해 꾸준히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소사벌 택지지구는 평택시에서 개발되는 택지지구 중 가장 큰 규모로 개발이 마무리 단계에 있어 평택시 생활의 중심으로 자리 잡고 있다.
평택 소사벌푸르지오는 소사벌 택지지구 내 분양되는 아파트 중 마지막 대형 브랜드 아파트로 전 세대에서 선호도 높은 중소형 타입 구성이라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 비전동·소사벌택지지구 인프라를
동시에 누린다

평택 소사벌푸르지오는 소사벌 택지지구 내 개발되고 있는 다양한 사업 시설들과 병원, 신세계복합쇼핑몰(예정)을 이용할 수 있으며 뉴코아아울렛, CGV, 평택시청 등 비전동의 편리한 인프라를 공유하고 있어 뛰어난 생활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단지 옆 통복천과 소사벌택지지구 내 배다리저수지 생태공원 등이 인접한 주거환경과 비전중학교가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하는 등 교육 환경도 우수한다.

■ 전 세대 중소형 4-Bay 설계,
쾌적한 주거환경

평택 소사벌푸르지오는 전평형이 4-Bay 구조로 구성된 혁신 설계를 적용했다. 특히 83C 타입은 탑상형 코너 타입 구조의 단점을 극복한 신 평면을 적용해 4-Bay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 시켰다. 또한 층간소음 저감을 위한 최신 완충재를 적용해 경량 1급 중량 2급의 층간소음 수준을 갖추도록 했으며 욕실, 주방에 층별 직배기를 적용해 층간소음을 차단하고 신속한 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세대 내부 LED 조명을 확대시키고 확장부위 외부창호를 복층 유리를 활용해 에너지 저감 성능을 개선하고 연속형 단열 설계를 통해 결로 하자를 줄일 계획이다.
이외에도 드레스룸, 펜트리장 등 각종 수납공간 극대화를 통해 생활의 편리함을 더하고 1층 세대의 경우 천정 높이를 10cm 높여 공간감을 높이고 일부 세대는 통복천 방향 개방형 발코니를 적용해 쾌적한 생활공간을 연출할 계획이다. 

평택 소사벌푸르지오 견본주택은 평택시 비전동 1030번지, 비전고등학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2019년 3월이다. 분양문의 : 1800-0026

자료제공 : 대우건설/대림산업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