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0일, 손의영 평택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장 취임
감사·분과위원장 등 공로장·표창장 수여로 공로 치하


 

▲ 손의영 신임회장

 

평택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또 한 번의 도약을 꿈꾸며 앞으로의 임기 2년을 이끌 손의영 신임회장을 선출하고 2월 10일 취임식을 개최했다.

평택대학교 제2피어선빌딩에서 ‘2017년 평택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정기총회’와 함께 이뤄진 취임식은 정기총회를 통해 참석위원 만장일치로 지금까지 운영위원장 역할을 수행해 온 손의영 신임회장을 평택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장으로 임명했다.

아울러 그동안 평택지속가능발전협의회 운영에 힘써온 공로자들에 대한 공로장과 표창장 시상이 이뤄졌다.

이날 수상자는 ▲공로패 김경희·손의영 부회장, 이진영 회계감사, 전명수 사업감사 ▲공로장 마을의제분과·녹색사회분과·환경분과·기후변화분과 등 4개 분과위원장과 부위원장 ▲정책자문위원, 푸른경기사무처장 ▲평택지속가능발전협의회 표창장 이인균·인효환·김순업·정진숙·김택수·김정덕·신효숙 ▲평택시장 공로패·표창장 윤일진 이임회장, 오민정 사무국장 ▲푸른경기공동회장상 이우진 등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이날 2013년 취임 후 올해까지 평택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를 이끈 윤일진 회장은 손의영 신임회장에게 “솔선수범으로 단체를 이끌어 주길 바란다”는 격려의 말을 전했다.

손의영 평택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앞선 윤일진 회장과 임원진들이 전국 방방곡곡 발로 뛰며 지금의 협의회를 만들어 온 공로에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 위원들의 과반이 넘는 제안은 반드시 실천으로 옮기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