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 오후 1~5시 이충문화체육센터 개최
구인기업 46개사·구직자 600여명 참여 예상


 

 

 

평택시가 6월 8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이충문화체육센터에서 지역 내 우수 중소기업의 구인 관련 애로사항 해소와 지역주민의 일자리제공을 위해 ‘2017 기업애로해결 일자리 채용행사’를 개최한다.

일자리 채용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지참하고 당일 채용행사장을 방문하면 된다.

이번 채용행사는 구인기업 46개사와 구직자 500~600여명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돼 청년이나 중장년, 여성 등 취업이 어려운 계층별 실업자에게 일자리에 대한 폭 넓은 선택과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채용관과 함께 이벤트관, 유관기관, 안내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우선 채용관에서는 이력서 작성과 필경대, 채용공고 게시판, 정보검색대 등의 시설을 구비해 구직자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이벤트관에서는 무료 사진촬영인화 서비스, 면접 메이크업 등의 부스를 운영한다.

안내관에서는 각종 일자리 사업, 고용지원정책, 취업정보 등 취업관련 사업에 대한 홍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택일자리센터(646-1004~9)로 문의하면 된다.

서미경 평택시일자리경제과장은 “구인·구직난 해소를 위해 취업애로 계층과 기업의 채용수요에 상응하는 맞춤형·참여형 일자리 채용행사를 추진하게 됐다”며 “구직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