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5일까지, 농림축산식품부사업 신청 접수
2월 중 정책심의회 거쳐 경기도에 신청 예정

평택시가 농촌 구조개선을 통한 경쟁력강화를 위해 추진되고 있는 사업인 ‘2019년 농림축산식품사업’ 신청을 접수 받는다.

평택시는 지난 1월 15일 2019년 농림축산식품사업 신청요령을 공고했으며 오는 2월 15일까지 접수받을 계획이다.

농림축산식품사업은 농촌 구조개선을 통한 경쟁력강화를 위해 추진되고 있는 사업으로 신청대상사업은 농촌, 농업, 식량, 축산, 식품, 유통원예, 산림분야 등 7개 부문 158개 사업이다. 주요 사업에 포함되지 않은 사업도 농림축산식품부 홈페이지(www.mifaff.go.kr)에 게재된 시행지침서를 참고해 신청 할 수 있다.

2019년도에 정부지원 사업을 추진하고자 하는 농업인과 생산자단체 등은 농식품사업시행지침서를 참고해 평택시 농업정책과, 축수산과, 산림녹지과, 농업기술센터, 읍·면사무소, 동주민센터나 ‘농림사업정보시스템 Agrix’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평택시는 신청한 사업을 검토한 후 2월 중 농업·농촌·식품산업 정책심의회를 통해 경기도에 신청할 예정이다.

한편 2019년 농림축산식품사업에 관한 공지사항은 평택시청 홈페이지에 게시돼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청 농업정책과 등 관련부서와 읍·면사무소, 동주민센터 산업담당부서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