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1일, 평택시주민자치위원협의회장 이·취임식
김현동 회장 이임, 김종문 팽성주민자치위원장 취임


 

 

 

평택시주민자치위원협의회장에 김종문 팽성읍주민자치위원장이 새로 취임했다.

지난 1월 31일 평택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평택시주민자치위원협의회장 이·취임식에는 공재광 평택시장을 비롯한 기관 단체장과 읍·면·동 주민자치위원 등 모두 150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김현동 협의회장의 이임사와 김종문 회장의 취임사에 이어 공재광 평택시장, 김윤태 평택시의장, 국회의원 등의 축사로 이어졌다.

김현동 제14대 주민자치위원협의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공재광 평택시장을 중심으로 새로이 시작하는 주민자치위원협의회 김종문 회장과 임원진, 회원들이 우리 주민자치를 더욱 발전되도록 함께 노력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역대 회장단과 저 또한 힘을 보태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종문 제15대 주민자치위원협의회장은 “역대 회장단의 뒤를 이어 주민자치 발전을 위한 봉사 정신과 큰 뜻을 이어받아 작은 것부터 실천해 나가겠다”며, “평택시주민자치위원협의회가 지역주민과의 상호교류에 앞장서고 지역사회 리더의 역할과 위상이 정립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취임사를 했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김현동 회장과 임원진의 노고를 치하하고 새롭게 협의회를 이끌어 나갈 김종문 회장의 취임을 축하한다”며, “회원들의 힘을 모아 지속적인 성원과 참여를 통해 지역주민과 함께 소통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주민자치위원회로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