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사랑 태극기 달기운동 캠페인

 

 

 

평택시 비전2동자원봉사나눔센터 나눔봉사단은 지난 8월 11일 비전2동 모든 가정과 상가를 대상으로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 캠페인을 전개했다.

제73주년 광복절을 맞이해 국권 회복을 위해 헌신한 순국선열의 숭고한 정신을 기르기 위해 마련된 이날 봉사활동에는 오창수 비전2동장과 이태진 비전2동자원봉사나눔센터장을 비롯해 나눔센터 위원과 자원봉사자 등 100여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태극기를 배부하고 태극기 꽂이가 없는 각 가정과 상가에 태극기 꽂이를 직접 설치하는 등 태극기 달기 운동 캠페인에 구슬땀을 흘렸다.

이번 행사를 마련한 이태진 비전2동자원봉사나눔센터장은 “광복절을 맞아 국권 회복의 기쁨을 함께하고 국민 통합을 염원하는 의미로 태극기 달기 운동 캠페인을 전개했다”며 “선열들의 숭고한 독립 정신을 계승·발전시켜 나가기 위한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에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오창수 비전2동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광복절 태극기 달기 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앞장서준 자원봉사나눔센터 위원들에게 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자원봉사 프로그램 발굴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전2동자원봉사나눔센터는 작년 9월 19일 발대식을 거쳐 운영돼 왔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