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SNS 홍보네트워크 회의 개최

 
평택시가 지난 13일 SNS 민·관·학 홍보네트워크 회의를 개최하고 SNS 홍보협력방안을 모색했다.
이날 회의에는 고용노동부평택지청, 소상공인진흥원평택센터, 평택경찰서, 평택교육지원청, 국제대학교, 굿모닝병원, 평택문화원, 광동제약 등 20여개 기관 홍보담당자가 참석해 홍보자료를 설명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홍보담당자들은 각 기관 SNS를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 홍보매체를 다원화함으로써 시민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고 특히 스마트폰 및 SNS 대중화 시대에 발맞춰 온라인상의 평택 홍보망을 연결코자 회의를 진행했다.
또한 KT IT서포터즈 정혜신 강사의 ‘민관협력을 통한 SNS활용 홍보’라는 주제로 SNS 추세와 홍보 성공사례 소개, 유관기관 SNS홍보 연계를 통한 시너지효과와 협력방안에 대해 강의를 들었다.
향후, 평택시과 각 기관은 온라인 카페개설, 공식블로그 ‘희망평택이야기’에 각 기관의 다양한 정보게재, 상호 SNS 정보공유 활성화 등 온라인을 통한 평택 홍보네트워크를 꾀할 예정이다.
평택시 관계자는 “정보의 확산과 전파력이 빠른 SNS 대중화시대에 기관 간의 유기적이며 폭넓은 홍보협력체제가 절실히 요구되는 때인 만큼 온라인 민관홍보네트워크가 활성화되어 시민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