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일 당정협의회 개최, 당면 현안 논의
市, 국·도비 지원에 적극적인 협조 부탁


 

 

 

평택시와 더불어민주당 평택시갑·을지역위원회가 지난 9월 3일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당정협의회를 개최하고 지역 현안을 논의했다.

이번 협의회는 더불어민주당 평택시갑·을지역위원회 요청에 따라 개최됐으며, 정장선 평택시장을 비롯한 평택시 간부공무원과 오중근 평택시을지역위원장과 권영화 평택시의회 의장 등 더불어민주당 소속 시·도의원과 주요 당직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평택시의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고 당면한 현안 사업과 국·도·시비 예산 수반 사업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특히 평택시는 국·도비 지원과 시민의견 수렴이 필요한 사업으로 ▲평화예술의 전당 건립 ▲서해대교 주변 항만친수시설 조성 ▲평택항만 배수로 정비사업 ▲평택사랑상품권 발행 ▲장기 미집행 도시계획시설 정비 ▲동부고속화도로 조성사업 ▲평택호 횡단도로 개설 사업 등을 설명하고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이 자리에서 “현안에 대한 소통과 협력을 약속하고 문제 해결과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평택 비전의 실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서라면 앞으로 여·야 구분 없이 각 당에서 요청하거나 시에서 필요할 경우 당정협의회를 갖고 자주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오중근 더불어민주당 평택시을지역위원장과 권영화 평택시의회 의장은 “지역 발전과 시민을 위한 평택시의 정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당정이 상생 협력하는 방안을 지속해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