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센터, 제17회 평택시자원봉사대회
봉사유공 61명 등 113명 표창·인증패 수상


 

 

 

평택시자원봉사센터가 11월 16일 남부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제17회 평택시자원봉사대회’를 개최했다.

행사장 입구에서는 식전행사로 포토존을 운영과 사랑의 손도장, 행운의 룰렛으로 원하는 상품받기가 진행됐으며 ‘다온 흥마당’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시상식, 축하공연, 행운권 추첨 등이 진행돼 그동안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

정장선 평택시장, 국회의원 등 많은 내빈들은 자원봉사유공 61명을 비롯해 자원봉사 누적봉사시간 2000시간과 5000시간 이상자 52명 등 113명에게 표창과 인증패를 수여하며 그동안의 노고에 대해 치하하고 격려했다.

이날은 특히 여성전자현악단 ‘샤인’의 축하공연과 함께 자원봉사자 노래자랑, 댄스 배틀, 가수 진시몬의 축하공연, 행운권 추첨까지 이어져 많은 참석자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전하며 내년을 기약했다.

행사를 주관한 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이웃을 위해 헌신 봉사하는 자원봉사 활동이 평택시를 따뜻한 정이 넘치는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드는 희망의 불씨가 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활동을 하는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계셔서 우리 지역사회가 더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그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묵묵히 봉사활동에 전념해 온 자원봉사자와 가족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이 보람과 긍지를 갖고 더욱 더 많은 활동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부족한 것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