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문화그룹 ‘올망똘망’, 일곱 번째 재능기부 콘서트
시낭송~그룹사운드까지, 장르를 뛰어넘는 멋진 무대


 

 

 

평택지역 공연문화의 자생력을 키우고 싶어 하는 지역 예술인들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진 모임 ‘올망똘망’이 지난 11월 22일 평택시남부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많은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2018 올망똘망 송년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함께 하는 당신을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올망똘망의 이번 7회째 콘서트는 이장호 한국문예레크리에이션 대표강사의 사회로 시낭송, 성악, 색소폰, 오케스트라, 통기타, 그룹사운드에 이르기까지 전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공연을 한 무대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돼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공연문화그룹 ‘올망똘망’은 지난 2016년 처음 결성된 이래 1년에 몇 차례씩 재능기부 공연을 선보이고 있는 단체로 평택지역 음악 연주가들과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 재능기부와 봉사를 통해 지역의 공연문화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시민들이 모여 활동하고 있다.

조경순 올망똘망 회장은 “올망똘망은 시민과 이웃들을 향한 작은 봉사의 마음들이 뭉쳐져 공연을 통한 재능기부를 하고있다. 우리지역의 공연문화의 비전을 제시하고 문화시민으로서의 소양과 긍지를 갖춘 평택시를 만들기 위해 지역의 문화예술인들과 시민들의 교감과 소통을 시작하게 됐다”며 “이번 공연은 그동안 작은 정성으로 참여해주신 시민들과 봉사자, 회원들과 가족들이 함께 하는 응원의 콘서트로 마련됐다. 예술 장르의 구분도 없고, 아마추어와 전문 연주가들이 어우러진 무대인만큼 우리들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지 달려가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