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2일, 청담중·고교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윤점복 회장, 어머니 품 같은 고향 만들 것


 

 

 

제12대 청담중·고등학교 총동문회장에 윤점복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청담중·고등학교 총동문회는 지난 1월 12일 오후 5시 합정동 티웨딩홀에서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제11대 김응식 회장에 이어 윤점복 회장이 제12대 총동문회장에 취임했다.

300여명의 동문이 참여한 이날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은 총동문회기 입장을 시작으로 감사패 수여, 자랑스러운 청담인상 시상, 회장 이임식과 취임식, 동문 발전 케이크 커팅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이임한 김응식 총동문회장은 “제11대 총동문회 재임 동안 여러 동문을 만나면서 청담인이라는 자부심과 긍지를 느낀 소중한 시간”이라며 “동문회 산악회를 시작함으로써 더욱 발전된 동문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취임한 신임 윤점복 총동문회장은 “100세 시대에 우리는 청담동문회와 함께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아름답게 익어갈 것”이라며 “제12대 동문회는 고단한 삶 속 안식처가 되는 어머니의 품 같은 고향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제12대 청담중·고등학교 총동문회 출범을 알리는 이날 행사에는 정장선 평택시장과 권영화 평택시의회 의장, 유의동 국회의원, 오명근 경기도의회 의원, 정일구 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원장, 김승겸 산업건설위원장, 이해금 시의원, 방남수 청담고등학교장과 신한중·고 총동문회 임원, 한광중·고 총동문회 임원 등 지역사회에서 많은 기관단체장이 참석해 윤점복 총동문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 제12대 청담중·고등학교 총동문회 임원
▲회장 윤점복(8회) ▲부회장 송재호(8회), 고은정(8회), 양미승(9회), 남중호(11회) ▲감사 유종석(1회), 김응식(7회) ▲사무총장 이진희(11회) ▲총무국장 김경아(13회) ▲재무국장 송명예(9회)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