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5일, 제14·15대 연합회장 이·취임식
백학현 회장, 회관 건립 위해 노력할 것


 

 

 

제15대 평택시충청향우회 연합회장에 백학현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평택시충청향우회는 지난 1월 25일 오후 6시 죽백동 제이앤제이아트컨벤션에서 충청향우회 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제14대 최안규 회장에 이어 백학현 회장이 제15대 연합회장에 취임했다.

300여 명의 회원이 참여한 이날 평택시충청향우회 연합회장 이·취임식은 난타 공연과 초대가수 공연을 시작으로 표창장 수여, 충청봉사상 수여, 이임식과 취임식, 축하 케이크 커팅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이임한 최안규 충청향우회 연합회장은 “임기 동안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끈끈한 향우애를 다질 수 있었고, 편안하고 즐겁게 임기를 마칠 수 있어 행복하다”며 “제15대 신임회장은 각 지회 간 교류와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해온 것으로 보아 충청향우회를 보다 융성하게 키워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취임한 신임 백학현 충청향우회 연합회장은 “제15대 충청향우회는 회원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평택충청향우회 지회 간의 통합의 시대를 열 것”이라며 “서로 상부상조하고 존경하는 연합회를 만들고 임기 동안 향우회관 건립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제15대 평택시충청향우회의 출범을 알리는 이날 행사에는 유의동 국회의원, 이병배 평택시의회 부의장, 오명근 경기도의회 의원, 이해금·곽미연 평택시의회 의원, 영남향우회 임원과 호남향우회 임원 등 지역사회에서 많은 기관단체장이 참석해 백학현 연합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 제15대 평택시충청향우회연합회 임원
▲연합회장 백학현 ▲연합회 부회장 고재영, 이봉수, 김상우, 이희춘, 강현식, 이성자, 이상만, 윤점순 ▲사무총장 이창직 ▲운영총국장 윤용욱, 이문순 ▲재무국장 김영숙 ▲감사 최안규, 이찬권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