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부터 11월까지, 복지 아이디어 공모전
복지미래·지역특성 고려 복지아이디어 발굴


 

 

 

평택복지재단이 복지향상에 관심 있는 평택시민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해 참신하고 실효성 있는 복지사업을 개발·추진하기 위해 ‘제6회 생활 복지 공감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평택복지재단은 2월부터 11월까지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해 평택시 복지 미래와 지역 특성을 고려한 복지아이디어를 발굴한다.

지역 특성에 맞는 사회복지 프로그램개발을 위해 진행하는 이번 아이디어 공모는 복지향상에 관심 있는 평택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분야는 수기 부문과 영상 부문으로 신청 가능하며, 주제는 아동·청소년, 청년, 여성, 취약계층, 노인, 장애인 등 다양한 계층에 대한 복지아이디어로, 평택시민을 위한 복지라면 모든 주제가 포함된다.

평택복지재단은 아이디어 공모전 참가자 가운데 심사를 통해 6명을 선정, 최우수상과 우수상, 장려상을 시상할 계획이며, 모든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상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공모 기간은 11월 15일까지이며 평택복지재단 홈페이지(www.ptwf.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해 이메일(min728v@naver.com)또는 팩스(031-618-8644), 우편, 방문 접수로 신청 가능하다.

김기성 평택복지재단 이사장은 “이번 아이디어 공모는 평택시에 맞는 사회복지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지역 사회와 소통을 증진할 기회”라며 “보내주신 아이디어는 평택시 복지발전의 기초자료로 지역사회와 공유될 예정인 만큼 평택시의 복지 발전에 관심 있는 평택시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평택복지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정책지원실(031-650-260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