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0~29일, 평택시장학재단 방문 신청
신입생·재학생 심사, 최대 400만원 지원

평택시장학재단이 평택시 미래와 지역 발전의 원동력으로 성장할 우수한 인재를 발굴·육성하기 위해 3월 20일부터 3월 29일까지 ‘2019년 대학생 애향장학생’을 선발한다.

장학금 신청 자격요건은 공고일인 3월 19일 기준 평택시에 1년 이상 거주한 시민의 자녀로, 재학생은 지난해 학년 평균 성적이 B학점 이상인 학생, 신입생인 경우에는 대학수학능력평가 과목별 평균 80점 이상이거나 직전 학년 과목별 등급이 평균 3등급 이내인 학생이라면 장학금 신청이 가능하다. 기능·예체능 계열로 진출하는 학생도 직전 학년 전국 대회에서 3위 이내 입상했다면 장학금 신청이 가능하다.

평택시장학재단은 신입생과 재학생을 구분해 평가·심사하며, 장학금은 최대 400만원 한도로 지원한다.

‘2019년 대학생 애향장학생’ 신청자는 평택시장학재단 홈페이지(www.ptsf.or.kr)를 참고해 비전동 비전파출소 옆 구. 비전2동사무소에 위치한 평택시장학재단으로 방문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장학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장학재단 사무국(031-651-5520)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진해 평택시장학재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평택시 학생들이 자신의 꿈과 재능을 펼치는데 매진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며 “평택시장학재단은 장학 사업을 확대 운영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