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일 오후 2시, 평택시채용박람회 개최
45개 우수기업, 일대 일 현장면접·채용 예정


 

 

 

평택시가 오는 3월 28일 오후 2시 이충문화체육센터에서 ‘2019 평택시 채용박람회-일하는 기쁨! 함께 잡아요’를 개최한다.

지역 중소기업의 구인애로를 해소하고 구직자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오뚜기라면과 우양에이치씨 등 45개 기업체가 참여해 인사담당자가 면접자와 일대 일 현장 면접을 진행한다.

평택상공회의소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등 평택시 일자리센터 협력 기관은 채용홍보관 부스를 운영해 구직자들에게 계층별, 연령별 맞춤형 취업 상담과 일자리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평택시는 구직자들의 볼거리와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적성관과 취업타로관 등 3개 부스를 운영해 이번 행사가 취업 면접 행사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구직자 개인이 적성을 찾아가는 즐거움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평택시는 문서 출력과 복사 등을 지원하는 문서지원대, 일자리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검색할 수 있는 정보검색대, 이력서에 첨부할 반명함판 사진을 즉석에서 촬영할 수 있는 무료사진 촬영관 등 입사 지원 편의시설을 확충해 구직자들의 면접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득헌 평택시 일자리창출과장은 “시민에게 최고의 복지는 일자리를 찾아 드리는 것”이라며 “평택시는 구인·구직 문제 해결을 위한 채용박람회 개최와 구직자가 원하는 사업장에 동행 면접을 진행하는 등 평택시민의 취업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청 홈페이지(www.pyeongtaek.go.kr)와 평택시 일자리센터(031-646-1004)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