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3~21일, 2019년 평택꽃나들이축제 개최
오성면 농업생태원, 10만 송이 꽃·다양한 행사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로 가득한 ‘2019평택꽃나들이’ 축제가 4월 13일부터 21일까지 9일 동안 평택시 오성면 숙성리 농업생태원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지난해 개장한 농업생태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10만 송이의 튤립단지와 꽃탑, 다양한 포토존 등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채롭고 다양한 행사가 마련돼 있어 평택시민은 물론 외지의 관광객을 맞이할 모든 준비를 마쳤다.

9일 동안 열리는 행사는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넘치는 추억의 장으로 평택시농업생태원 방문자센터 1층에는 보전화 전시, 2층에는 시화·미술·서예 작품 전시, 야외에는 10만 송이 튤립과 화려한 꽃탑, 동물의 숲, 텍스트 조형물, 설치미술 등을 만날 수 있다.

체험행사로는 화분 만들기, 천연염색, 우리음식 만들기, 편백 체험, 캐리커쳐, 이니셜 팔찌 만들기, 마술체험, 신나는 컬러비즈 만들기, 플라워 캔들 만들기, 내가 만든 DIY 미니어처 만들기, 꽃 문패 만들기, 한방체험, 페이스페인팅, 종이연과 바람개비, 한복체험이 준비돼 있다.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는 축제 대표 이벤트인 가래떡 뽑기, 곤충체험학습장, 버블버블 비누방울, 함께하는 이벤트 게임, 사진 콘테스트를 준비했다. 특히 사진콘테스트는 평택 꽃 나들이라는 주제로 4월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현장에서 접수해 당일 오후 4시 시상도 이뤄진다.

4월 13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공연, 가래떡 뽑기, 힐링콘서트가 마련돼 있으며 주말에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공연 잼스틱, K-POP댄스, 벌룬데코, 지역 예술공연, 퓨전클래식, 국악앙상블 등이 열린다. 시민들이 참여하는 티브로드 기남방송 도전가요열전 예선과 본선이 진행되며 주중에는 어쿠스틱밴드, 통기타, 마술, 대중가요, 댄스 등 버스킹 공연도 열릴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평택시 홈페이지(www.pyeongtaek.go.kr) 또는 농업생태원으로 전화(031-8024-4566~7)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진영학 평택시농업기술센터 농촌자원과장은 “평택시농업생태원이 개장하면서 평택꽃나들이축제를 다시 개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시민들이 행복이 싹트는 축제의 장으로 오셔서 많은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