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2일, 성탄축하트리 설치 감사예배·점등식

 
평택시 기독교 총연합회가 12월 12일 평택역 광장에서 ‘2012 성탄축하트리 설치 감사예배 및 점등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김선기 평택시장과 평택시 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인 강헌식 목사, 고인정 경기도의회 보건복지공보위원장, 지역목회자, 성도 등 50여 명의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평기총련 사무총장인 송주석 목사의 사회로 이어진 이날 감사예배는 직전 회장이었던 조찬득 목사의 대표기도와 평기총련 서기 김정덕 목사의 누가복음 봉독, 평기총련 부회장 신용현 목사의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을 제목으로 한 설교가 이어졌으며 강헌식 목사의 축사와 배국순 목사의 축도로 1부 순서를 끝냈다.
2부 순서에서는 김선기 평택시장과 평택시 성시화운동본부 강헌식 대표회장 목사와 목회자, 성도들에 의해 7미터 높이의 성탄트리 점등식을 가졌다.
배국순 목사는 인사말에서 “평택역 광장에 성탄트리를 설치하게 된 것은 예수그리스도가 이 땅에 오신 것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따뜻한 연말을 평택시민과 나누기 위한 것”이라며 “2013년 1월 15일까지 트리에 불을 밝힐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평기총련은 평택·안성 디지털 기독교문화선교협의회와 함께 지난 12월 15일 평택성결교회에서 관내 9개 교회 합창단이 출연하는 ‘2012 성탄축하 제13회 평택시 교회연합 성가대 송년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