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 7시 30분, 평택시남부문예회관 개최
금난새의 해설을 곁들인 매력적인 클래식 음악


 

 

 

‘금난새의 해설이 있는 실내악 여행 음악회’가 오는 6월 20일 오후 7시 30분 평택시남부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문화·복지 소외지역인 서부지역민들의 높은 호응과 감동 속에 전석매진을 기록한 3월 공연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음악회는 금난새 지휘자의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는 해설로 ‘모차르트 디베르티멘토’와 서유덕의 비발디 기타 협주곡, 최주연의 하이든 첼로협주곡, 박규민의 비발디 바이올린 협주곡 등으로 다양한 악기의 연주자들의 연주곡들로 매력적인 클래식 음악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뉴월드챔버오케스트라는 뉴월드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수석, 부수석 연주자로 구성된 소규모 현악 그룹으로 감성적이며 열정적인 연주와 현악 앙상블의 품격과 연주자들 간의 탄탄한 구성력을 바탕으로 실내악의 아름다운 매력을 잘 보여주고 있다. 이번 금난새의 해설이 있는 실내악 여행 관람료는 전석 1만원이고 공연예매는 인터파크에서 하면 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 문화예술회관(031-8024-5415)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하반기 문화예술회관은 북부지역에서 금난새의 해설이 있는 실내악여행, 유키구라모토 내한공연, 웅산 재즈밴드 공연, 발레 호두까기 인형 등을 진행해 시민들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