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 경찰소초 개소식 열고 경력 배치
고덕국제신도시 1단계 지역 치안 서비스 담당


 

 

 

평택경찰서가 고덕국제신도시 입주가 본격적으로 시작됨에 따라 입주민의 치안을 담당할 ‘고덕파출소 경찰초소’ 개소식을 지난 6월 20일 개최했다.

이날 평택시 고덕면 여염리 273-2번지에서 개최된 개소식에는 장한주 평택경찰서장과 정승채 평택시 송탄출장소장, LH 한국토지주택공사 평택사업본부장 등 유관기관과 경찰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해 고덕파출소 경찰초소 개소를 축하했다.

올해 6월부터 입주를 시작한는 고덕국제신도시 1단계 지역은 행정상 파출소 개소에 긴 시간이 걸리고, 기존의 고덕파출소와 먼 거리에 위치해 주민의 치안 공백 우려가 제기돼왔다.

이에 평택경찰서는 고덕파출소 신축 예정 부지에 경찰초소를 마련해 고덕파출소와 기동순찰대의 거점근무지로 활용하고, 기동대와 방범순찰대 경력 배치 등 고덕국제신도시 입주민들에게 신속한 치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

장한주 평택경찰서장은 “앞으로 고덕국제신도시 입주민에게 보다 신속한 양질의 치안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친절하고 믿음직한 경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 반도체 평택캠퍼스 북단 경계에서 200여m 지점 고덕면 여염리 273-2번지에 임시 개소한 평택경찰서 고덕파출소 경찰초소는 전화 031-668-5112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