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7일, 제14대 전대장에 박동성 대령 취임

 
공군 제7항공통신전대를 지휘할 제13·14대 전대장 이·취임식이 12월 27일 기지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제13대 전대장이었던 장경식 대령에 이어 제14대 전대장으로 취임한 박동성 대령은 공군사관학교 32기 출신이다. 
제13대 전대장을 지낸 장경식 대령은 “전시와 평시 공군작전의 지휘통신체계를 중단 없이 지원하는 것이 우리 부대의 핵심기능이고 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자기혁신을 통해 고도의 효율성과 전문성을 이뤄내는 것이 필요하다”며 “부대원들 각자가 작은 일에 정성을 다하고 쉬운 일부터 올바르게 하라는 부대슬로건을 몸소 실천하며 미래 전을 승리로 이끌 주역으로 더욱 강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변모하게 될 것”이라며 소회를 밝혔다.
제14대 전대장에 취임한 박동성 대령은 “7전대는 공군 유일의 정보통신부대로서 공군항공작전에 기여하는 핵심부대로 더욱 발전할 것을 다짐한다”며 “변경된 지휘체제 하에서도 언제나 지역과 함께 하는 부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7전대는 2012년 한 해 동안 지역과 더불어 성장하는 부대로 발전하기 위해 매년 월2회씩 팽성보건복지센터 주관으로 부대장병 10여 명이 모여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수행하고 있으며 인근의 어려운 어르신들을 찾아 무료 의료지원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