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청소년진로지원센터 드림온, 찾아가는 진로콘서트
7~11월까지 6회 진행, 7월 20일 패션전문마케터 첫 강연


 

 

 

청소년들에게 직업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평택시청소년진로지원센터 드림온이 마련한 ‘2019 찾아가는 진로콘서트’는 7월부터 11월까지 6회에 걸쳐 진행된다.

올해 테마는 청소년의 욕구조사를 바탕으로 ‘패션&미용’ 분야가 선정됐으며, 7월 20일 오후 4시 지산초록도서관 시청각실에서 패션전문마케터 김영미 멘토를 초청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패션&뷰티산업 마케팅은 어떻게 달라지고 있는가’라는 주제로 본격적인 막을 올린다.

이밖에도 패션전문 마케터, 헤어디자이너, 패션사진작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스타일리스트, 유튜브 기획자&SBS개그맨, 배우기획사 대표, 가수기획사 대표 등 각 영역별 멘토들이 청소년이용시설이나 학교로 초대돼 청소년들의 진로설계와 방향설정에 도움을 주게 된다.

찾아가는 진로콘서트는 평택지역 청소년이나 성인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진로지원센터 드림온으로 전화접수(031-654-5436)하거나 카카오톡 검색창에 찾아가는 진로콘서트를 검색한 후 신청할 수 있다.

첫 번째 강의를 맡게 될 패션전문마케터 김영미 멘토는 “평택시 청소년들이 문화, 예술, 방송에 대한 높은 관심을 가져줘 감사하다”며 “미래의 먹거리가 되는 글로벌 콘텐츠 제작에 경쟁력 있는 청소년들이 많이 진출해 우리나라 위상을 드높이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