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일, 경기미래교육캠퍼스 벤치마킹
개선사항 공유, 양 기관 연계 방안 논의


 

 

 

평택시로부터 위탁 운영 중인 평택국제교류재단 평택영어교육센터가 지난 11월 28일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영어교육 우수기관 벤치마킹의 일환으로 경기미래교육캠퍼스를 방문했다.

경기평생교육진흥원 경기미래교육캠퍼스는 최상의 학습 환경과 최적의 프로그램을 통해 학교 공교육을 보완, 글로벌 인재 양성기관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방문 일정에 참여한 평택영어교육센터 관계자들은 경기미래교육캠퍼스의 특화 프로그램인 학생 정규 프로그램, 성인·외국인 대상 강좌 등의 운영 노하우와 우수사례를 청취했다.

또한, 영어교육기관을 운영하면서 개선할 점과 나아갈 할 방향 등을 공유했으며, 경기미래교육캠퍼스와 평택영어교육센터와의 맞춤형 연계 방안을 함께 논의했다.

벤치마킹을 마친 뒤, 평택영어교육센터 관계자는 “평택시민에게 양질의 영어교육 제공을 위해 영어교육 우수기관에 대한 벤치마킹을 지속해서 시행할 것”이라며, “다른 지역 영어교육 우수기관과의 상호 교류를 통한 교육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영어교육센터는 평택시가 추구하는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고 평택시민에게 균등한 양질의 영어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남부와 북부, 서부 3개 권역별로 영어교육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권역별 영어교육센터는 현재 방과후 과정 프로그램과 성인영어, 일일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