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6일 기념식수, 정장선 평택시장 공헌에 감사
2007년 국회의원 재임 당시 학군단 유치에 공헌


 

 

평택대학교가 5월 6일 용이동 학교 중앙광장에서 학군단 창립 14년을 기념하기 위한 기념식수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정장선 평택시장이 국회의원 재임 당시인 지난 2007년 평택대학교 학군단 유치에 공헌한 것을 기리기 위해 개최됐다.

이날 김문기 평택대학교 총장직무대행은 “평택시가 평택대학교에 항상 관심을 두고 크고 작은 도움을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면서 “특히 2007년 우리 대학 학군단 창설에도 큰 도움을 준 것에 대해 늦게나마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오늘 행사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강제상 피어선기념학원 이사장은 “오늘 기념 식수한 소나무가 앞으로 튼튼한 뿌리를 내리듯 평택대학교도 안정화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정장선 평택시장은 “평택지역 발전에서 평택대학교의 위상은 매우 중요한 의미가 있다”면서 “평택시와 시민들이 마음을 모아 평택대학교가 훨훨 나는 새로운 시대를 만들어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정장선 평택시장과 김문기 평택대학교 총장직무대행, 강제상 피어선기념학원 이사장과 김수우 평택대학교 총동문회장, 이동현 기획평가처장, 정혜정 교무연구처장, 박현규 행정지원처장, 김대근 학군단장 등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