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성노인복지관, 어르신 100명에 삼계탕 전해
재영산업 지원, 팽성노인복지관 지속적 후원


 

 

평택시 팽성노인복지관이 지난 7월 9일 재영산업의 지원을 받아 팽성읍 취약계층 어르신 100명에게 초복 맞이 삼계탕을 전달했다.

이날 ‘2021년 초복 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는 취약계층 어르신 건강 지원과 더불어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 살리기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펼쳐진 재영산업의 나눔은 무더위와 장맛비에 지친 어르신들에게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됐다.

특히, 김미영 재영산업 대표는 직접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삼계탕과 함께 기쁨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미영 대표는 지난 4월 팽성노인복지관 후원이사로 참여해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2009년 팽성노인복지관 개관 이후부터 현재까지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에도 참여하고 있다.

김미영 재영산업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어르신들에게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며, “코로나19 종식과 함께 마스크를 벗고 어르신들과 마주 보며 웃는 날이 오기를 기원한다”는 말을 전했다.

재영산업은 내진 구조물 제작 업체로 일정 수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다양한 나눔을 펼치며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있다.

재영산업에서는 동지팥죽 나눔과 삼계탕 나눔, 설명절 선물꾸러미 전달, 여름철 냉방용품 전달과 팽성노인주간보호센터 간식 지원 등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과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