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러운 혁신한국인&파워브랜드 대상 수상
탁월한 리더십·적극 의정, 지방자치 가치 실현


 

 

오명근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의원이 스포츠조선이 선정한 ‘2021 자랑스러운 혁신한국인&파워브랜드 대상’ 혁신리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한 해 동안 국가발전과 사회공헌에 기여한 인물이나 기업, 기관이나 단체 등에 수여하는 상으로 서류와 현장심사를 거쳐 분야별 수상자를 결정하게 된다. 

혁신리더부문 대상을 수상한 오명근 경기도의회 의원은 탁월한 리더십과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자치의 가치를 실현하고 관련분야 발전에 기여한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 특히 경기도 대중교통수단의 감염병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한 ‘경기도 대중교통 이용편의 증진 기본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 경기도에서 발생하는 지하 안전사고의 경위와 원인 등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조사하기 위한 ‘경기도지하사고조사위원회 구성 및 운영조례안’을 제정해 도민의 교통안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높게 평가받았다. 

오명근 경기도의회 의원은 평택시의회 의원으로 활동한 후 현재는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의원으로 경기도민의 행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명근 경기도의회 의원은 “기본에 충실하기 위해 틈날 때마다 지역민을 찾아 소통하다 보니 이렇게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불평불만을 흘려듣지 않고 조그마한 목소리 하나까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