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일 핵심당원 교육, 김현정·안민석 특강
결의문 낭독·구호 제창, 대선 승리 결의 다져


 

 

더불어민주당 평택을지역위원회가 지난 11월 28일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1층 대강당에서 핵심당원 교육을 진행했다.

위드코로나 시행으로 모처럼 대면으로 진행된 이날 교육에는 김현정 더불어민주당 평택을지역위원장과 정장선 평택시장, 시·도 의원을 비롯해 운영위원, 읍·면·동 협의회장, 상무위원, 지역대의원 등 1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 영상상영과 내빈소개에 이어 중앙선대위에서 총괄특보단장을 맡은 안민석 국회의원이 ‘대선 승리! 세 가지 과제’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날 안민석 국회의원은 “대선 승리를 위해서는 대장동 전투에서 이겨야 하며, MZ세대와 여성의 마음을 얻어야 하고 더불어 꼰대정당을 혁신해야 한다”면서 “국가의 미래 비전과 국민의 삶을 지켜줄 대안을 제시하는 정책선거를 해야만 대선에서 승리할 수 있다”며 당원들이 하나로 뭉쳐 뛰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당원에게 드리는 말씀’이라는 내용의 이재명 후보 영상을 상영했다. 영상 상영에 이어서 김현정 평택을지역위원장의 교육이 진행됐다.

“왜 이재명인가?”라는 내용의 강연에서 김현정 평택을지역위원장은 “이재명은 대전환의 시대가 요구하는 강력한 추진력을 갖춘 일 잘하는 후보, 전환적 공정성장을 이끌 혁신가형 후보, 실력과 성과로 검증된 유능한 후보, 민생·실용·통합의 후보 그리고 한반도 평화와 번영을 일궈낼 후보”라면서 “성남시장과 경기도지사를 하면서 그는 실력과 실천 그리고 실적으로 입증한 검증된 후보임을 국민들에게 잘 알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강연을 마친 후 참가자들은 손피켓을 들고 결의문 낭독과 구호 제창을 통해 대선 승리의 결의를 다졌다.

더불어민주당 평택을지역위원회는 지난주 여성핵심당원 교육에 이어 지역 선거대책위원을 공개 모집하는 등 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 중이다.

김현정 더불어민주당 평택을지역위원장은 대선후보 중앙선대위 종합상황실 부실장과 노동희망본부 공동본부장 등 당내에서 핵심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