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 사업 마무리, 화합과 소통의 장 마련
유공자 표창과 후원자 감사패 전달 등 행사


 

 

평택시가족센터가 12월 3일 ‘다多 같이, 더 가치!’라는 주제로 ‘2022년 송년행사’를 실시했다.

평택시가족센터 이용자와 후원자, 봉사자 등 130여명이 참석한 송년행사는 한 해 사업을 마무리하며 평택시가족센터가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보이지 않는 곳곳에서 도움을 준 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다양한 가족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센터 이용자와 후원자, 봉사자 등 130여명이 참석한 송년행사는 한 해 사업을 마무리하며 평택시가족센터가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보이지 않는 곳에서 도움을 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행사는 베트남 결혼이민자들의 전통무용 공연과 ‘글로벌 평택 안녕? 해금 아카데미’ 참여자들의 해금 연주로 시작을 알렸다. 1부에는 유공자 표창과 후원자 감사패 전달, 2022년 센터 사업보고 영상 상영을 통해 그간의 다양한 활동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2부에서는 마술공연, 레크리에이션 진행을 통해 가족들이 함께 어울리며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펼쳐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송문영 평택시가족센터장은 “올 한해 센터를 이용해준 다양한 가족들이 함께 모여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며, “다가오는 2023년에도 평택시가족센터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그리고 따뜻한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가족센터는 관내 다양한 가족의 특성과 생애주기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족복지 전문기관으로 평택시민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하며, 세부 프로그램은 평택시가족센터 누리집(ptfc.familynet.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