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33주년 기념식, 제15대·16대 회장 이취임
오중근 “충청향우 공동체가 평택시 발전에 기여”

 

평택시충청향우회연합회 창립 33주년 기념식이 3월 25일 평택시 비전동 JNJ아트컨벤션에서 개최됐다. 이날은 제15대 백학현 회장의 이임식과 제16대 오중근 회장의 취임식도 함께 진행됐다. 

식전행사로 평택지역에서 활동하는 청년 풍물단 북총사의 신명나는 공연이 진행된 이후 백승용 사회자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이진삼 충청향우회 중앙회 총재의 선임장 수여, 이임회장과 취임회장의 추대패와 회기 전달, 취임사, 시상식, 축사, 격려사, 케이크커팅 순으로 이어졌다. 

평택시충청향우회는 1988년 창립한 이후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회의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해 왔다. 

오중근 평택시충청향우회연합회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제16대 회장으로 제게 주어진 사명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충청향우회연합회와 향우 여러분 모두 한마음으로 고향사랑 나라사랑 하는 마음을 갖고 명품도시 평택시에서 시민의 한사람으로 자랑스럽게 잘 살아가기 위한 디딤돌이 되어 연합회 발전을 위해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향우회 발전은 우리 모두의 발전이기에 서로의 발전을 위해 아끼고 존중하고 소통해 충청향우 공동체를 만드는데 적극적으로 참여해 달라. 새로운 변화의 물결이 향우회에도 일어나길 바라며, 새로운 생각으로 향우회가 발전해 우리가 살고 있는 평택시 발전에도 크게 기여해 줄 것을 믿는다”며, “그것이 우리 후손이 고향 충청도를 기억하게 하는 것이며, 그들이 살고 있는 평택시를 사랑하는 것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