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영상 공개, 온라인 쇼케이스로 출시
사이트 오픈, 참여 때 100명 커피 증정

KG 모빌리티가 정통SUV 스타일의 순수 전기 SUV ‘토레스 EVX’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9월 20일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출시한다고 9월 5일 밝혔다.

토레스 EVX는 지난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 공개하여 올 하반기 출시하는 신차 중 가장 기대를 모으고 있는 중형급 전기 SUV로 세상에 없던 토레스 DNA를 이어받은 KG 모빌리티의 첫 번째 전동화 모델이다.

출시에 앞서 공개한 티저 영상은 토레스 EVX의 특장점을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SAFETY Class ▲BATTERY Class ▲SPACE Class ▲PRICE Class 등으로 구성하여 SUV 그대로의 EV, 토레스 EVX의 선 넘는 클래스를 보여주고 있다. 

이와 함께 토레스 EVX에 대한 궁금증 해소를 위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선 넘는 Q&A 코너를 운영한다. 출시 전까지 토레스 EVX 마이크로 사이트(https://www.torresevx-launch.com)를 통해 그동안 궁금했던 내용에 대해 질문을 남기면 ‘온라인 쇼케이스 Q&A 시간’에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예정이며, 질문을 남긴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할리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 쇼케이스’는 토레스EVX의 매력뿐만 아니라 주요 특장점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면서도 쉽게 전달될 수 있도록 각 분야에서 도전과 모험, 실험 등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KG 모빌리티 직원들이 함께 다채롭게 구성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토레스 EVX 온라인 쇼케이스’는 오는 9월 20일(수) 오전 10시 KG 모빌리티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KGmobility.official)와 네이버TV (https://tv.naver.com/smotor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